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동산개발사업을 해라
“부자들의 돈이 몰리는 곳, 그 흐름을 따라 투자하라!”
- 현재 가장 주목받는 재테크, 부동산개발 A to Z
- 초심자도 쉽게 이해 가능한 상세 설명과 사례 제시
- 부동산개발 실전 투자 시 필수 체크리스트 총정리
『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동산개발사업을 해라』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관심도가 높은 재테크 종목인 부동산, 그중에서도 가장 핫하다는 ‘부동산개발사업’에 관한 책이다. 신탁업계에서 최연소 팀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부동산 분야에서 큰 주목을 받는 사업가인 저자의 평생 연구와 실전 투자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우리가 왜 부동산을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동기부여부터 시작하여, 부동산개발사업이 이루어지는 전 과정을 상세하게 소개해 나간다. 부록으로 담긴 부동산개발사업 관련한 법령과 용어 정리까지, 이 책은 대한민국의 부동산개발사업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책이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는 초심자라도 잘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쉬운 방식으로 내용을 풀어냈다는 점이다. 부동산개발에 관심은 갖고 있으나 선뜻 공부하기 어려워하는 초보자들, 부동산 관련 학과에 진학을 원하거나 현재 재학 중인 모든 학생들, 현재 부동산개발 흐름을 간단히 점검하고자 하는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이 책은 가장 올바른 길을 제시할 것이다. 우리나라가 경기 하향기에 접어들었다는 뉴스가 심심찮게 들려온다. 하지만 그런 시기에도 부동산 재테크를 통해 큰돈을 거머쥔 이들은 꼭 존재했다. 부동산개발사업을 통해 부자가 되고자 하는 이들이 이 책을 통해 반드시 꿈을 이루기를 기대해 본다.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마쳤다. 부동산 중개업을 시작으로, 부동산개발 금융기관 중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진 한국자산신탁에 입사하여 신탁업계에서는 최초로 30대 초반에 최연소 팀장을 역임하였다.
현재는 마스터그룹의 총괄대표로서 부동산개발시행, PM(부동산개발 컨설팅), 투자자문, 부동산개발 강의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부동산 철거사업을 시작으로 창업과 부동산을 융합한 온라인 플랫폼 ‘명당’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등 그룹사의 사업 다각화를 선보이고 있다.
책 『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동산개발사업을 해라』는 저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책이다. 지금껏 쌓아 온 사업 노하우와 심도 있는 분석, 부동산 투자시장의 현황과 미래를 꿰뚫는 통찰을 고스란히 담아내었다. 그 어느 때보다 부동산개발사업에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지금, 이 책은 투자자들을 가장 올바른 투자의 길로 인도할 것이다.
저자 인스타그램 @SE.KIM.0207
김성은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