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말하기 영작문 트레이닝 : 네이티브처럼 문장 만드는 35가지 법칙

말하기 영작문 트레이닝 : 네이티브처럼 문장 만드는 35가지 법칙

저자
장근섭
출판사
다락원
출판일
2013-02-25
등록일
2015-11-04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0
공급사
누리미디어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 책에서는 한국어로 생각하고 한국어를 통해 영어를 공부해온 이 땅의 영어 학습자들에게 가장 효율적인 영어 문장 만들기 법칙 35개를 제시한다. 이 법칙에 따라 133개 한국어 표제문을 재료로 문장 만들기 트레이닝을 하면 영어식 사고가 몸에 배고 자연스럽게 영어 말하기가 쉬워진다.



이 책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생한 구어체 영어만 골라 담았다. 모든 표제문은 실생활에서 이루어지는 대화를 전제로 하고 있으므로 ‘맥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따라서 모든 예문에는 그에 맞는 적절한 맥락이 주어져 있으며, 문장이 맞는지 틀리는지도 역시 구어체 문장을 기준으로 삼았다. 일상생활에서 영어가 필요한 사람, 외국계 회사에서 근무하는 사람, 외국에서 공부하는 유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체계적인 훈련이 가능하도록 다음과 같은 3단계로 구성했다.

STEP 1: 문장 만들기 (우리말로 된 표제문을 보고 영어문장을 빈칸에 써 본다. 바로 영어로 떠올리기 힘들면 우리말 표제문을 영어식으로 먼저 바꿔보고 영어로 떠올려본다.)

STEP 2: 맞는 문장 체크하기 (제시된 영어문장 중에 맞고 틀린 것을 구분해본다. 자기가 쓴 문장이 있는지 대조해보고, 없으면 어떤 문장이 있는지 보면서 맞는 것을 체크한다.)

STEP 3: 문장 확인하기 (각 문장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보고 확인한다. 맞는 문장 중심으로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틀린 문장이 왜 틀렸는지 아는 것도 중요하므로 틀린 이유를 꼭 알고 넘어가야 한다.) <출판사 리뷰 중에서>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