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누구세요? 행복한 여자 홍자운입니다!
미리보기

누구세요? 행복한 여자 홍자운입니다!

저자
윤평남 저
출판사
보민출판사
출판일
2024-01-24
등록일
2024-04-09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1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사람이 탄생하고 가정을 이루면서 악인의 존재는 만들어졌고 신은 이를 허락했다. 악인의 시작은 창세기부터 이 시간까지 악인의 존재는 멈추지 않고 있다. 많은 철학자들은 유토피아를 꿈꾸었지만 인간사에는 그 꿈을 이루지 못했다. 세계 명작들도, 노벨문학상을 받은 작품들도 악인이 늘 조연으로 등장한다. 세상의 사람들에게 찬사와 주목받은 수많은 소설들, 하늘을 덮을 만큼 많은 책들이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주인공의 고난을 이겨낸 인내와 인간 승리의 환희만 보았을까? 아무리 악을 이겨내고 승리한다 해도 악인의 존재는 없어지지 않았다. 더 고난이도의 기술을 습득한 악인을 만들어내고 있다. 가인이 동생을 돌로 살인한 도구가 지금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살인도구를 만들어내고 있다. 과학의 발전도 있지만 상상을 초월한 문호들이 악인과 도구를 만들어내는 불행에 한몫했다고 본다. 운명과 악인은 다르다. 운명은 정해진 궤도가 있지만 태어날 때부터 악인은 없다고 본다.
악인은 환경과 배움으로 시작되었다. 최초에 인간 아담으로 돌아가 보자.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아담과 하와는 늘 불평하며 살았을 것이다. 가인을 낳아 키우면서 불평, 불만, 삶의 고통은 더해갔을 것이다. 이런 부모의 모습을 보면서 가인은 무엇을 배웠겠는가? 불평과 불만, 불신을 배웠을 것이다. 동생 아벨은, 가인의 살인 대상자로 선택받았다. 최초의 악인은 이렇게 만들어졌다.
악인이 없는 세상은 없을까? 저자는 악인이 등장하지 않는 소설을 쓰고자 애를 썼다. 중간에 많은 유혹도 있었다. 등장인물들의 불행을 행복으로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운명과 인생의 행복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QUICKSERVICE

TOP